본문 바로가기
이슈

CNN: 애플 현기차에게 화난것 아니다

by 정보 채널 2021. 2. 10.
반응형



 

CNN 취재 결과

 

애플은 현대차에게 일방적인 하청업체 + 모든 전기차 관련 제조 기술과 공장을 

 

일방적으로 제공하기를 원했다고 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 

애플: 야 너 내 노예가 되라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현대: 뭐라는 거야....!?!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현기차를 폭스콘 처럼 덩치만 큰 하청업체로 만들 생각이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