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MBTI

MBTI 유형 중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유형은?

by 후치 네드발 2021. 2. 10.
반응형

16가지 성격유형별 잠에 관한 습관

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유형 (규칙적인 유형)
☞ ESTJ ISTJ ESFJ ENFJ ISFJ
역시 J형들이 규칙적이다. 정해진 시간에 자고 정해진 시간에 있어나는 군대 체질들

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유형
☞ ISFP ISTP ENFP ENTP ESTP
P형들도 규칙이 있는 것으로 보이나 늦게 자는 시간의 정도와 늦게 일어나는 시간의 정도가 일정하지 않을 것 같다.

늦게자고 일찍 일어나는 유형(부지런한 건지, 잠이 없는 건지)
☞ INFJ INTJ INTP ENTJ ESFP
잠을 많이 안자도 버티는 체력이 좋은 유형들이라고 해야할 것 같다.

도대체 잠이 뭔데?(잠의 경계가 없는 불규칙한 유형)
☞ INTP

반응형

댓글